본문 바로가기

#000 daily

콜센터 직원이 아닌데..

문제의 외국계 C은행..
그쪽에서 해결하지 못하는 문제들을 나한테 자꾸 넘기는데..
초기 대응이 너무 허술해서..
고객에게 일일이 직접 물어보고 확인해야 하니.. 피곤하다.. ㅡ.ㅡ;

개발자의 마인드로 일반 유저들의 상담을 하기란 쉽지 않다..
사용하는 용어부터 차이가 나기 시작하고..
서로 의사소통이 잘 되지 않는다..

오늘은 두 건이나 해결해야 한다.. 아....

'#000 daily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C은행.. 해결되다..  (2) 2006.10.20
끝이 없는 수정사항..  (4) 2006.10.17
북한핵.. 증시.. 예비군..  (0) 2006.10.09
할아버지 산소 다녀오기..  (1) 2006.10.08
전집 총각의 명절증후군..  (0) 2006.10.05